한국일보 > 연예뉴스

‘은주의 방’ PD “도경수X남지현, 흔쾌히 특별 출연...기대 충족될 것” (인터뷰)

등록 : 2018.12.11 14:42

수정 : 2018.12.11 14:45

올리브 제공

‘은주의 방’ 소재현 PD가 도경수, 남지현의 특별 출연에 대해 언급했다.

소재현 PD는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 열린 올리브 ‘은주의 방’에서 마지막 회 특별 출연하게 된 도경수(엑소 디오)와 남지현을 언급했다.

도경수와 남지현의 특별 출연은 앞서 tvN ‘백일의 낭군님’에서 호흡을 맞췄던 소재현 PD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이에 대해 소재현 PD는 “(남)지현 씨와는 촬영이 끝난 이후에도 사석에서 만나서 밥도 먹곤 한다”며 “시간 되면 한 번 (출연을) 해달라고 했는데 흔쾌히 해준다고 하셔서 날짜를 잡았다”고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혔다.

또 “(도)경수 씨에게는 ‘스윙키즈’ 영화나 엑소 활동 등이 있으시다보니 무리하게 부탁을 드리진 못했다.그래서 목소리 출연이라도 해달라고 부탁을 드렸는데, 너무나도 흔쾌히 시간 한 번 내서 출연해주신다고 하셔서 극적으로 성사됐다”며 “다 같이 모여서 마지막 신이었는데 지난 주 수요일쯤 오셔서 한 시간 반 정도 촬영했다”고 말했다.

이어 소재현 PD는 “많은 팬 분들이 보셨을 때 기대감이 충족되실 것 같다. 여러 가지 요소들이 많이 들어갔다”고 기대를 당부한 뒤 “또 다른 히든 인물도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현장에 놀러 오셨다가 이루어 진 출연이라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은주의 방’은 인생이 제멋대로 꼬인 셀프휴직녀 '심은주'가 셀프 인테리어에 눈뜨며 망가진 삶을 회복해가는 인생 DIY 드라마로 이날 오후 11시 6회가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