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위너, 신곡 기대감 높이는 ‘밀리언즈’ 멜로디 일부 공개! 세련미 ‘넘치네’

등록 : 2018.12.17 08:25

위너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너가 오는 19일 새 싱글곡 ‘MILLIONS(밀리언즈)’ 발표를 사흘 앞두고 멜로디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6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너의 새 싱글곡 ‘MILLIONS(밀리언즈)’ 티저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28초 분량의 감각적인 티저 영상에서 위너는 강렬한 포스를 풍기며 시선을 강탈한다. 위너는 어두운 길거리를 배경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화면을 장악한다. 각자만의 개성 넘치는 카리스마와 한층 세련된 이미지를 통해 위너의 신곡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번 티저를 통해 ‘MILLIONS(밀리언즈)’의 멜로디 일부가 최초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가 귀를 단번에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MILLIONS(밀리언즈)’에는 위너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작사 라인업에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이름을 올렸다. 작곡에는 강승윤을 비롯해 강욱진, Diggy가 참여해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위너는 지난 4월 발표한 정규 2집 ‘EVERYD4Y’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물 같은 싱글곡 ‘MILLIONS(밀리언즈)’로 돌아와 연말 가요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내는 곡마다 신선한 파장을 일으킨 위너의 음악이 어떤 돌풍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위너의 새 싱글 'MILLIONS(밀리언즈)'는 오는 19일 공개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