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박효신, 3년 만에 20주년 단독 콘서트 예고 ‘관심 폭발’

등록 : 2019.02.06 15:13

박효신이 단독 콘서트를 예고하는 듯한 영상을 공개했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박효신이 3년 만의 단독 콘서트를 예고하는 듯한 영상으로 호기심을 자아냈다.

6일 오후 12시 박효신의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1분 40초가량의 “LOVERS 2019” 영상은 앞서 공개된 티저의 연장선으로 박효신이 올 한 해 가지고 갈 ‘사랑’이라는 주제를 가득 품고 있다.

이번 2차 티저 영상은 “YOUR LOVE”라는 문구로 시작한다. 지난 1차 영상을 시작하던 “WHERE IS…”에 이어 비로서 완성된 “WHERE IS YOUR LOVE?”라는 문구는 박효신이 이번 영상을 통해 세상에 전하고자 하는 올해의 첫 질문이다.

공개된 ‘LOVERS 2019’ 2차 영상에서는 세상 속 다양한 모습의 사랑과 스토리를 그려내는 수 많은 LOVERS, 그리고 그들을 따스히 바라보며 온기를 더해주고 있는 박효신의 모습을 담았으며, 박효신이 올 한 해 어떤 사랑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로 가득하다.

특히 이번 영상의 묘미는 엔딩을 장식한 문구이다. 영상 말미 스쳐 지나가듯 보이는 문구 “PARKHYOSHIN 2019 LIVE JUNE”로 공식적으로 개최될 그의 라이브 공연 시기를 예고했다.

지난 2016년 10월 열렸던 ‘I AM A DREAMER’ 콘서트 이후 박효신과 팬들이 약 3년 만에 만나는 공연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많은 팬들이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공연인 만큼, 아티스트와 소속사 모두 여러 방면에서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후 공식 자료를 통해 차차 공개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LOVERS 2019’와 관련된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SNS 계정 및 공식 팬클럽 소울트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