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뮤뱅’ 백퍼센트, 여심 흔드는 매력적인 무대…아날로그 감성 물씬 ‘시선집중’

등록 : 2019.03.15 22:15

수정 : 2019.03.15 22:18

백퍼센트가 화제다. KBS2 방송 캡처

그룹 백퍼센트가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펼쳤다.

15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 백퍼센트는 미니 앨범 ‘RE:tro’의 타이틀곡 ‘Still Loving you’의 컴백무대를 펼치며 여심을 흔들었다.

이 날 백퍼센트는 브라운 계열의 수트를 입고 무대 위에 올라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는 눈빛을 발산하며 ‘레트로 섹시’ 퍼포먼스를 펼쳤다.또, 백퍼센트는 목부터 가슴까지 훑는 ‘터치미’ 댄스, 자신을 탓하는 듯한 ‘니탓’ 댄스, 하트를 그리는 ‘러빙유’ 댄스 등 심플한 안무동작에 8년차 아이돌의 무대매너를 더하며 반전매력을 자랑했다.

이번 타이틀곡 ‘Still Loving you’는 백퍼센트가 처음 시도하는 레트로 컨셉의 이별 댄스곡으로 ‘라라라라라 Baby I’m Still Loving You’라는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는다. 또 떠나간 연인에게 다시 돌아와 달라는 메시지를 직설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간결하면서도 특징 있는 멜로디에 백퍼센트의 시원한 보컬이 더해져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백퍼센트는 오는 17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Still Loving you’의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간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