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엔플라잉 vs ITZY vs 화사, '음악중심' 1위 후보 경쟁

등록 : 2019.03.16 15:35

수정 : 2019.03.16 15:37

MBC 화면 캡처

그룹 엔플라잉, ITZY(있지), 가수 화사가 '음악중심' 1위 후보에 올랐다.

16일 방송되고 있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측은 MC 구구단 미나, SF9 찬희, 스트레이 키즈 현진의 진행으로 오프닝에서 1위 후보 세 팀을 공개했다.

엔플라잉의 '옥탑방', ITZY(있지)의 '달라달라', 화사의 '멍청이'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세 팀 중 이번 주 '쇼! 음악중심' 1위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이목이 모아진다.

올해 역주행으로 큰 사랑을 받은 '옥탑방'을 통해 엔플라잉은 이달 초 SBS MTV '더쇼'에서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하며 감격의 눈물을 쏟은 바 있다.

최고의 신인 그룹으로 평가 받고 있는 ITZY(있지)는 전날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추가하며 벌써 총 9관왕에 오른 상황이다.ITZY(있지)의 선전에 눈길이 쏠린다.

화사가 지난달 발표한 '멍청이'는 화사의 화제성 만큼 분명한 음원 파워를 자랑했다. 화사는 '멍청이' 활동 이후 마마무로 이번 주 컴백한 상황이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마마무, 홍진영, 박봄, 우석X관린, 장동우, 라비, Jus2, 온앤오프, (여자)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원소녀, 드림노트, 알티, 안다, 세븐어클락, 티버드가 출연한다. 마마무, 홍진영, 박봄, 우석X관린, 공원소녀, 드림노트는 컴백 및 데뷔 무대를 가지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