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동상이몽2’ 라이머 안현모, 결혼 후 첫 동반 산부인과 行…무슨 일이?

등록 : 2019.03.25 06:56

SBS 제공

‘동상이몽2’ 라이머 안현모가 결혼 후 첫 동반 산부인과를 찾아간다.

2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산부인과를 찾은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라이모 부부는 결혼 후 처음으로 함께 산부인과를 찾게 됐다. 검사를 받기 전, 안현모는 나이 등의 이유로 걱정이 가득한 모습을 보여준 반면 라이머는 ‘건강할 것’이라고 단언하며 긍정왕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 본격적인 검사를 받게 된 두 사람은 초음파 검사부터 혈액 검사 등 다양한 검사를 받은 후 떨리는 마음으로 결과를 기다렸다.

라이머는 검사 결과 발표를 앞두고도 자신은 ‘슈퍼 특급’일 거라며 자신만만해한 반면 안현모는 걱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는데, 안현모의 검사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세를 위해 뜻밖의 장소를 안내 받은 라이머는 진땀을 흘리기도 했다. 늘 자신만만하던 모습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져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도 웃음을 감출 수 없었다.  

게다가 라이머는 전혀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까지 하며 안현모를 놀라게 했는데, 라이모 부부가 결혼 후 처음으로 함께 가게 된 산부인과 방문 이야기는 25일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