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300 엑스투’ 트와이스, 예고편X직캠X덕질 영상 특별 공개 ‘팬심저격’

등록 : 2019.04.26 11:20

‘300 엑스투’ 트와이스 예고편이 공개됐다. tvN 제공

tvN 예능 ‘300 엑스투‘가 1회 주인공인 트와이스의 예고편이 전격 공개됐다.

단 한번의 떼창 퍼포먼스 ‘300 엑스투‘는 뮤지션과 팬들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 이어 국민MC 강호동이 진행을 맡은 가운데, 더욱더 막강해진 뮤지션 라인업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 ‘떼창 요정’ 신동-붐 콤비의 핫한 현장분위기 주도를 예고하며 연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아시아 원톱 걸그룹’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트와이스가 밝고 화려한 무대를 300명의 ‘떼창러’들과 함께 하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소통의 무대를 펼쳐 보이고 있다.

특히 예고편 외에도 트와이스의 녹화현장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직캠 영상과 팬들을 위한 덕질 영상까지 특별 공개 돼 마치 촬영장 분위기를 직접 보고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항상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는 베테랑 트와이스도 이렇게 대규모의 팬들과 함께하는 콜라보 무대는 처음이라 군부대를 방불케 하는 떼창러들의 우렁찬 함성과 응원에 입을 못 다물기도 하고, 너무 놀란 나머지 연습 중간중간에도 어쩔 줄 몰라 하며 쑥스러운 웃음을 지어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tvN ‘300 엑스 투’의 떼창 퍼포먼스 참여를 직접 원하는 떼창러들은 티몬과 ‘300 엑스투‘ 공식 홈페이지 내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세븐틴과 봄여름가을겨울의 떼창 신청은 26일부터 오픈 될 계획이다.

트와이스, 레드벨벳, 노라조, 케이윌, 세븐틴, 마마무, 봄여름가을겨울, 홍진영 등 화려한 뮤지션 라인업을 자랑하는 tvN 예능 ‘300 엑스투‘는 엔씨소프트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음 달 3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