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연애의 맛 시즌2’, 100% 설렘 분출 관전 포인트 예고…‘색다른 4총각 라인업’

등록 : 2019.05.21 22:56

TV조선 제공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가 첫 방송을 앞두고 100% 설렘을 증폭시킬, 관전 포인트#3을 공개했다.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될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 시즌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남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가상이 아닌, 현실 연애를 경험하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설렘을 전달하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다.

이와 관련 지난 2월 21일 시즌1을 마감한 ‘연애의 맛’이 3개월 만에 더욱 새콤달콤한 설렘으로 무장한, 시즌2로 돌아오는 것. 제작진이 전하는 더욱 새롭고, 더욱 짜릿하고, 더욱 심쿵해진, 알찬 시즌2 시청 팁(tip) 3가지를 정리했다.

▶심쿵한 맛! 이런 조합은 없었다, ‘4총각벤져스’ 등장!

‘연애의 맛’ 시즌2에는 특별한 ‘4총각’들이 출연을 결정, ‘심쿵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장우혁은 제작진의 끈질긴 설득으로 심사숙고 끝에 ‘연애의 맛’ 시즌2 출연을 결정한 상황. 특히 장우혁은 첫 티저 영상을 통해 평소 지켜오던 사생활 비공개주의 원칙을 내세우며 제작진의 출연 제안을 고사하는 모습으로 신선한 매력을 선사했다.

영상이 공개된 후 1세대 아이돌 스타의 연애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아진 터. “리얼리티도, 연애도 새로운 도전이다. 도전하는 마음으로 출연을 결심했다”는 장우혁이 보여줄 진짜 사랑 찾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안방극장 아이돌’로 불리는 배우 오창석, 독거 인생 34년 차 이형철 등 예능에서 만나기 힘든, 사생활이 잘 알려지지 않은 명품 배우들이 ‘연애의 맛’ 시즌2를 통해 보여줄 첫 연애 리얼리티 현장이 설렘을 부추긴다. 또한 시즌1에서 고감성 캐릭터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고주원이 김보미와의 못다한 이야기를 시즌2에서 어떻게 풀어낼지, ‘연애의 맛’ 시청자들의 ‘PICK 부심’을 자극한다.

▶소문난 맛! ‘필연커플’ 결혼 골인, 높은 승률 ‘연맛’의 커플 매칭!

‘연애의 맛’은 앞서 시즌1에서 이전에 없던 각본 없는 리얼 연애를 담아내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연애 예능 최초로 ‘필연커플’ 이필모-서수연이 ‘진짜’ ‘정말’ 연애에 성공, 결혼에 골인하면서 대한민국 전역에 핑크빛 ‘심쿵 주의보’를 드리웠던 것. 이후 ‘연애의 맛’은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사랑에 목마른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입 소문난 ‘연애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로 인해 ‘연애의 맛’ 시즌2 역시 공인으로 오랜 시간 생활하다 보니 진정한 상대를 어렵다는, 이제는 연애의 싹을 틔워보고 싶다는 스타 싱글남들의 출연 요청이 봇물을 이뤘다. 높은 승률을 자랑하는 ‘연애의 맛’ 제작진이 또다시 연애 빅데이터를 적용한 커플 매칭에 나선 가운데, ‘진짜 사랑’을 찾아온 4총각들이 더욱 깊어진 진정성과 리얼함으로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드높인다.

▶설레는 맛! 풋풋함과 진중함까지, 대한민국 남녀노소 설렘 자극!

‘시즌2’에서는 설렘 폭발하는 연애부터 진중한 연애까지, 마치 뷔페처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다양한 연애의 맛이 펼쳐진다. 시즌1에서 설렘을 이어가다 시즌2에서 갈등을 예고한 티저 영상으로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고주원의 연애사, ‘아시아의 오빠’로 신비로운 매력을 장착한 장우혁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리얼 사랑 찾기, 이필모와 대적할 팔방미남 배우 오창석, 그리고 결혼 적령기를 훌쩍 넘어서 이제는 진짜 상대를 찾고자 하는 이형철의 진중한 러브 스토리가 담기는 것.

시즌1에서 국민 노총각들을 부모의 마음으로 응원했던 5060 시청자들은 물론 더 어려진 싱글남들의 풋풋한 연애에 공감을 터트릴 2040 시청자들의 지지가 더 폭넓어진 화제성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제작진은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솔로 스타들의 라인업을 짜는데 각별히 공을 기울였다”며 “사랑이 절실한 싱글남들이 어떠한 마음가짐으로 각자 만의 연애스타일을 보여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는 오는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