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우리집에 왜왔니’ 패리스 힐튼, 그녀의 핫 하이템은?

등록 : 2019.06.20 14:27

패리스 힐튼이 핫 아이템을 공개한다. 스카이 드라마 제공

할리우드 대표 파티퀸 패리스 힐튼이 매력을 뽐낸다.

오는 23일 오후 방송 예정인 ‘우리집에 왜왔니’에는 패리스 힐튼이 호스트로 출연하여 악동 MC들과의 특급 흥 파티를 보여준다.

‘우리집에 왜왔니’는 스타들의 집을 찾아가 왁자지껄한 집들이 현장을 여과 없이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매력을 가진 스타들이 연이어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패리스 힐튼의 출연으로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우리집에 왜왔니’ 제작진은 “해외 출장 중에 항상 빠지지 않고 가져가는 그녀만의 핫 아이템이 ‘우리집에 왜왔니’에서 단독으로 처음 공개된다”며 기대감을 더했다.

패리스 힐튼이 입국 했을 때 공항에서 악동MC 등신대를 보면서 이번 흥파티의 의상 컨셉을 ‘핫 핑크색’으로 주문했다고 전해진 가운데, 촬영장에서 악동 MC들의 파티룩을 보고 패리스 힐튼이 계속 “핫하다”며 연이어 “Hot! Hot!”을 외쳤다는 후문이다.

과연 패리스 힐튼이 어떤 악동MC에게 핫하다고 외쳤을지. 그녀만의 핫 한 아이템이 무엇일지 기다려진다.

특별 MC인 가수 딘딘, 배우 황보라, 모모랜드의 낸시가 함께해 ‘우리집에 왜왔니’ 흥파티 케미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패리스 힐튼의 초특급 매력과 악동 MC들과 펼치는 흥파티 현장 ’우리집에 왜왔니’6회는 오는 23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