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김재환, ‘보좌관’ OST ‘Black Sky’ 오늘(21일) 발매...위로의 메시지 전달

등록 : 2019.06.21 11:10

김재환이 참여한 ‘보좌관’ OST가 공개된다. 뮤직앤뉴 제공

솔로가수 김재환이 참여한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의 두 번째 OST ‘Black Sky’가 발매된다.

지난 14일 첫 방송 후 JTBC 드라마 사상 첫 회 최고 시청률 4.4%를 기록하며 사랑받고 있는 ‘보좌관’의 두 번째 OST ‘Black Sky’가 공개된다.

‘보좌관’의 두 번째 OST ‘Black Sky’는 쓸쓸한 존재를 희망으로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김재환의 애절한 보이스와 짙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Black Sky’는 음원 발매 전 드라마에 삽입되며 음악 사이트 실시간 검색 및 각종 커뮤니티에서 이목을 끌었다.

김재환은 그룹 워너원의 메인보컬에서 최근 솔로 데뷔앨범 ‘Another‘을 발표한 후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OST를 통해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드라마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가 담긴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11시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김재환이 참여한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의 두 번째 OST ‘Black Sky’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