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송가인 “많은 응원으로 쾌유 중, 소속사도 적극 치료 동참” 해명 [전문]

등록 : 2019.06.24 11:23

송가인이 교통사고 이후 자신의 상황을 팬들에게 직접 전했다. 송가인 SNS 제공

가수 송가인이 교통사고 이후 여러 상황과 마음을 직접 밝혔다.

송가인은 23일 자신의 SNS에 "며칠 전 저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이 앞섰던 며칠을 보냈다.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고자 팬 여러분들과 했던 약속을 지키려 어제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여했다. 어김없이 많은 분들의 환호를 받으며 서는 무대에서 너무 큰 감사함에 몇번 울컥하기도 했다. 저 송가인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얼른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깊게 들었다"는 마음을 전했다.

이어 송가인은 "현재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아 쾌유 중이며 하루 빨리 완쾌되어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 지금 빠른 완쾌를 위해 소속사에서도 적극적으로 저의 치료에 동참해주고 계신다. 그러니 저희 팬분들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란다"면서 "제가 만나본 대표님은 저에게 너무 잘해주신다. 그러니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고도 당부했다.

또한 송가인은 "항상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시는 많은 분들 오늘도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트로트를 넘어 가요계 대세로서의 남다른 책임감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일 송가인이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병원에서 정밀검사 중이던 송가인은 관객들을 위해 22일 ‘미스트롯‘ 천안 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송가인의 남다른 팬 사랑과 책임감이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자아냈다. 송가인은 공연장에서 직접 쾌유를 바라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를 받았고, SNS를 통해서 그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송가인은 올해 초 TV CHOSU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하며 새로운 트로트 대세로 떠올라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 다음은 송가인이 올린 글 전문.

안녕하세요. 송가인입니다.

며칠 전 저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이 앞섰던 며칠을 보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고자 팬 여러분들과 했던 약속을 지키려 어제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여했습니다. 어김없이 많은 분들의 환호를 받으며 서는 무대에서 너무 큰 감사함에 몇번 울컥하기도 했습니다. 저 송가인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얼른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깊게 들었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아 쾌유 중이며 하루 빨리 완쾌되어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 빠른 완쾌를 위해 소속사에서도 적극적으로 저의 치료에 동참해주고 계셔요. 그러니 저희 팬분들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소속사에대해 소문도 많고 그러는데... 제가 만나본 대표님은 저에게 너무 잘해주세요^^ 그러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시는 많은 분들 오늘도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