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퍼퓸’ 신성록 “후반부 관전 포인트? 서이도♥민예린 로맨스”

등록 : 2019.06.24 16:51

신성록이 ‘퍼퓸’의 후반부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KBS2 제공

신성록이 ‘퍼퓸’의 후반부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 KBS 신관 누리동에서는 KBS2 월화드라마 ‘퍼퓸’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신성록과 고원희가 참석했다.

첫 방송 이후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지켜왔던 ‘퍼퓸’은 지난 방송에서 월화극 2위로 밀려난 상황이다. 본격적으로 중반부 스토리에 접어드는 ‘퍼퓸’이 시청률 회복을 위해 준비한 후반부 관전 포인트는 무엇일까.

신성록은 “인물들이 어떻게 얽혀있는지에 대한 스토리로 시작을 했다면 이제는 절절한 로맨스가 있을 수도 있고, 진해지는 감정선이 나올 수도 있겠다”며 “제가 괴랄하게 표현했던 부분들에 대한 이유가 풀려가면서 서이도만의 사랑의 방식이 공개될 예정이다. 저는 굉장히 대본을 재미있게 보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이어 신성록은 “지금까지는 코믹하게 이야기가 흘러갔다면 이제는 저희의 정서들이 나올 수 있는 시기가 된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 여타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관계들이 나올 것 같다”고 시청 포인트를 덧붙였다.

이어 고원희는 “아마 오늘부터 또 새로운 인물이 등장할 예정이다”라며 “또 저는 비밀을 안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보니까 그런 비밀들이 아슬아슬하게 폭로가 되는 장면들도 극에 재미를 더하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퍼퓸’은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퍼퓸’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