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오마이걸 승희, 이상형 깜짝 고백? “저런 분이랑 결혼하고 싶어”

등록 : 2019.07.11 18:55

승희가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패션앤 제공

‘팔로우미 11’의 막내 MC 승희가 남다른 활약상으로 시청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11일 방송되는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 11’에서는 아이돌 계의 금손 승희의 아이돌 메이크업부터, 이상형까지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승희는 아이돌 도전기에 나선 장희령의 메이크업 선생님으로 깜짝 등장해 MC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승희는 희령의 메이크업을 보더니 이건 ‘배우 스타일 메이크업’이라며, 아이돌 메이크업에는 색조와 반짝이가 필수라고 조언한다. 화제를 모았던 ‘무쌍 메이크업’에 이어 이번에는 말린 장미 컬러를 사용한 ‘장미 메이크업’과 옐로우, 브라운 컬러를 사용한 ‘능소화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아이돌 계 새로운 ‘금손’으로 입지를 다진다.

배우 장희령을 아이돌 버전으로 180도 변신시킨 승희는 셀프 ‘능소화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선보인다.

승희는 립스틱을 바르기 전 쿠션 팩트로 입술 색을 없애자 병약해진 모습으로 폭풍 기침을 하는 등 남다른 예능감으로 ‘팔로우미’ 마스코트 막내의 면모를 보인다.

또한 승희는 ‘폴 스미스 전시회’를 찾은 보라의 셀캠(셀프 카메라)을 보던 중 전시되어 있던 폴 스미스의 사진을 보며 “너무 인상이 좋으시다”며 관심을 보인다.

승희는 ‘저런 분이랑 결혼하고 싶다’며 깜짝 이상형을 고백한다.

떠오르는 금손 승희의 메이크업 실력과 남다른 예능감은 11일 오후 7시 패션앤에서 방송되는 ‘팔로우미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