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배틀트립' 홍경민, “어떻게 이런 맛이 나지?” 新味 비빔 짬짜면에 깜놀!

등록 : 2019.07.12 20:38

김원준X홍경민이 비빔짬짜면 맛에 반했다. KBS2 제공

‘배틀트립’에 출연한 김원준-홍경민이 비주얼부터 색다른 고창 유명 음식 ‘비빔짬짜면’을 소개한다.

13일 오후 방송 예정인 KBS 2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미리 짜보는 여름 휴가-국내 편’을 주제로 김원준-홍경민과 우주소녀 보나-다영이 여행 설계자로, 아나운서 도경완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두 팀은 각각 전북 부안&고창과 강원도 고성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김원준-홍경민의 ‘아빠가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김원준-홍경민이 고창의 유명 음식 ‘비빔짬짜면’을 소개했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비빔짬짜면’은 짬뽕과 짜장 소스가 한 그릇에 담겨 나오는 고창의 유명 음식으로 알려져 관심을 높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에는 새로운 맛을 접하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김원준-홍경민의 표정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비빔짬짜면’의 생경한 비주얼을 한참동안 바라보던 홍경민은 이내 두 눈이 동그래진 채 깜짝 놀란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김원준 또한 입을 가린 채 눈으로 놀라움과 감탄을 토해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김원준-홍경민은 “어떻게 이런 맛이 나지?”라며 한입씩 먹을 때마다 감탄을 토해내는가 하면, “이건 호불호 안 갈려. 호호호야”라며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강력 추천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고창에서 꼭 먹어봐야 할 핵인싸 음식 ‘비빔짬짜면’의 맛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 ‘배틀트립’은 13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