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하성운X이대휘, 워너원→‘케이월드 페스타’ 스페셜 MC로 재회

등록 : 2019.07.15 15:31

하성운(왼쪽), 이대휘(오른쪽)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MC로 호흡을 맞춘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제공

그룹 워너원 출신 하성운과 이대휘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스페셜 MC로 재회한다.

하성운과 이대휘는 오는 8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 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K-WORLD FESTA)‘ 셀럽티비 라이브쇼 스페셜 MC로 발탁됐다. 워너원 활동을 통해 검증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호흡이 관심을 모은다.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하성운은 솔로 가수로, 이대휘는 AB6IX 멤버로 각각 활약 중이다. 하성운은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에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이대휘는 천재 프로듀싱 능력과 청량한 에너지에 타고난 순발력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번 셀럽티비 라이브쇼에는 하성운과 이대휘의 AB6IX 뿐만 아니라 걸그룹 네이처, 있지(ITZY)도 합류해 다채로운 코너와 색다른 포맷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셀럽티비 라이브쇼를 비롯해 개, 폐막공연,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앙코르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힙합 콘서트, SBS MTV 더쇼, 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이벤트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한편 하성운은 최근 두 번째 솔로앨범 ‘BXXX‘로 컴백했고, 이대휘는 AB6IX로서 첫 팬미팅을 성료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