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임재욱, 내일(19일) 결혼 소감 “예비신부는 항상 믿어주는 사람”

등록 : 2019.09.18 08:27

임재욱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신엔터테인먼트, 비포원스튜디오 제공

가수 포지션 임재욱이 결혼 하루 전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임재욱은 18일 소속사이자 자신이 대표로 있는 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신엔터테인먼트를 오픈하고 몇 년 동안 가수와 제작자의 길을 걸으며 바쁜 생활을 하고 있다. 바쁘고 부족한 저를 항상 믿어주고 응원해주는 이분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심했다. 늦은 나이에 결혼을 결심한 만큼 많은 분들이 진심으로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특히 팬들을 위해 임재욱은 "오랜 시간 응원과 사랑으로 힘을 주신 팬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이번 가을에 열심히 준비한 새로운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임재욱은 오는 19일 인천의 한 결혼식장에서 약 2년 간 교제해온 8세 연하의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임재욱은 멤버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며 이 같은 사실을 직접 알려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임재욱은 지난 1996년 포지션으로 데뷔해 ‘후회없는 사랑‘, ‘아이러브유(I Love You)‘, ‘하루‘, ‘블루데이(Blue Day)‘, ‘너에게‘, ‘썸머타임(Summer Time)‘, ‘리멤버(Remember)‘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다. 현재는 신엔터테인먼트 대표로서 후배 가수 육성, 배우 매니지먼트, 영화와 웹예능 제작 등을 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