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미스트롯’ 전국투어 측 “11월 청주서 시즌2 시작, 송가인 합류”

등록 : 2019.10.17 08:30

‘미스트롯’ 전국투어 시즌2가 시작된다.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가 시즌2로 찾아온다.

오는 11월 29일 청주에서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가 또 한번 개최되며 새로운 대장정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새로운 전국투어에서 출연진은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단독 콘서트 ‘내:딛다’를 성료한 홍자, 11월 첫 단독 콘서트 ‘어게인(Again)’을 앞둔 송가인, ‘꿀맛’ 발매와 함께 다양한 방송 활동 중인 정미애가 참여를 확정 짓고, 다시 한 번 전국 방방곡곡에 트롯의 맛을 전파한다.

또한 유닛으로 뭉쳐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던 비너스의 정다경, 박성연, 두리는 한층 더 물오른 면모를 뽐낼 예정이며, ‘평생 내 편’으로 대중의 편을 약속한 ‘트롯여신’ 하유비, ‘불후의 명곡’과 ‘연애의 맛’ 등 다양한 방송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숙행, 최근 발매한 ‘별 아래 산다’와 ‘숫자 인생’으로 전국 각지 행사장을 누비고 있는 김소유도 참여한다.

더욱 화려한 무대가 예고된 만큼, 많은 ‘미스트롯‘ 팬들은 벌써부터 새로운 전국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앞서 ‘미스트롯’은 상반기 전국투어 콘서트 당시 13만 여명의 관객을 동원, 폭발적인 관심을 증명한 바 있다. 이 같은 성원에 청주를 시작으로 시즌2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게 됐다.

또 한 번 전국을 떠들썩거리게 할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는 청주를 시작으로 서울, 익산, 울산, 인천, 안양, 대구, 부산, 수원, 순천, 광주, 의정부, 성남, 천안, 안동, 고양, 강릉, 부천, 진주, 창원 등에서 계속되며, 다른 지역 일정과 티켓 오픈 공지는 추후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