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너는 내 운명’ 조현재♥박민정, 배에서 참돔 낚기 위해 사투! 新도시어부 탄생?

등록 : 2019.10.19 22:13

조현재가 잡지 커버 촬영을 앞두고 전지훈련을 시작한다. SBS 제공

조현재-박민정 부부의 거제도 여행기가 전파를 탄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조현재♥박민정 부부의 특별한 거제도 여행기가 공개된다.

거제도 여행 둘째 날 박민정은 남성 잡지 ‘맨즈헬스’ 커버 촬영을 앞둔 조현재를 위해 관광과 운동이 함께하는 ’박 코치 표 전지훈련‘ 코스를 준비했다.

첫 일정은 일출을 보기 위한 새벽 산행이었다. 두 사람은 일출 시간을 맞추기 위해 가파른 코스를 달리며 전지훈련의 서막을 알렸다.

일출을 본 후 조현재는 리조트로 돌아가 휴식을 취하고 싶어 했다. 하지만 박민정은 "잠은 죽어서 자라"라며 다음 코스인 갯벌로 조현재를 끌고 갔다. 박민정은 갯벌에서도 조개 캐는 자세에 스쿼트 자세를 접목시켜 남편을 운동시키기에 집중했다.

때마침 조현재가 좋아하는 핫도그 가게가 갯벌 앞에 있었고, 이에 핫도그를 건 두 사람의 조개 캐기 승부가 펼쳐졌다. 승부 끝에 조현재는 핫도그를 ‘한입만‘ 할 수 있는 찬스를 얻어냈다. 스튜디오에서는 그의 압도적인 ‘한입만‘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민정이 마지막으로 준비한 코스는 배낚시였다. 처음부터 박민정은 놀라운 낚시 실력을 뽐내며 물고기를 낚아 올리는 반면, 조현재는 미끼와의 사투를 벌여 난항이 예상됐다는 후문이다.

남편 조현재를 위한 박 코치 표 거제도 전지훈련은 21일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