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신의 한 수: 귀수편’, 만화 찢고 나온 캐릭터들

등록 : 2019.10.22 17:29

‘신의 한 수: 귀수편’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이 웹툰 작가 큰빛과 콜라보레이션한 웹툰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했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권상우)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내용을 담았다.

스페셜 웹툰은 웹툰 작가 큰빛과의 콜라보로 진행됐다. 큰빛 작가는 인기리에 연재된 웹툰 ‘극야’(2019), ‘통 엣지’(2019), ‘마귀’(2018) 등의 그림 작가로, 매 작품마다 강렬한 색채가 녹아든 작품을 선보이며 독자들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강렬한 그림체로 완성된 ‘신의 한 수: 귀수편‘의 스페셜 웹툰은 전작 ‘신의 한 수‘에서 주인공 태석이 벽을 사이에 두고 귀수와 바둑을 두는 장면으로 시작, ‘신의 한 수‘ 시리즈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귀수의 이야기를 다룬다.

함께 공개된 웹툰 캐릭터 포스터 6종도 ‘신의 한 수: 귀수편‘만의 강렬함으로 만화적 색채와 완벽한 조화를 선보인다. 이전에 공개된 바 있는 6인 6색 바둑 고수들의 캐릭터 포스터를 웹툰 작가 큰빛이 만화로 재탄생시킨 이번 웹툰 캐릭터 포스터는 ‘신의 한 수: 귀수편‘이 만화책으로 실제 존재하는 듯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자신만의 개성과 특색 바둑을 뽐낼 바둑 고수들이 마치 만화책 표지 주인공처럼 그려진 이번 웹툰 캐릭터 포스터는 ‘신의 한 수: 귀수편‘이 선보일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도장깨기 바둑 액션에 대한 기대를 더욱 불러 일으킨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다음달 7일 개봉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