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이달의 소녀’ 희진·현진·츄·고원, ‘완성형 비주얼’ 티저 이미지 공개

등록 : 2020.01.25 10:14

이달의 소녀 희진, 현진, 츄, 고원의 두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그룹 이달의 소녀(LOONA) 희진, 현진, 츄, 고원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24일 이달의 소녀 공식 SNS를 통해 멤버 희진, 현진, 츄, 고원의 두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앞서 공개됐던 레드 조명의 강렬한 첫 번째 티저 이미지와 다르게 밝은 배경과 상반된 어두운 의상이 포인트가 되어 이달의 소녀의 걸크러쉬함을 극대화 시켰다. 

첫 번째로 티저를 공개했던 츄는 붉은색 포인트를 준 헤어와 정장 핏의 의상을 통해 사랑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한 고원은 밝은 컬러의 은발을 통해 시선을 압도했으며, 스포티한 느낌의 의상에 도전하며 새로움을 선사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현진과 희진은 도도하고 우아한 미모와 함께 차가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 완성형 비주얼의 정점을 찍으며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끌어 모았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다음 달 5일 새 미니앨범 ‘해시‘(#)를 발매하며 1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