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HI★포토] ‘킹덤2’ 김성규 “내 원동력? 부담감과 불안함”

등록 : 2020.03.23 09:39

배우 김성규가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더블유코리아 제공

배우 김성규가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영화 ‘범죄도시’부터 악인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킹덤‘ 시즌2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겨 온 김성규가 최근 한 패션 매거진과 진행한 화보가 공개됐다.

흑백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 속 김성규는 블랙 니트부터 애니멀 프린트가 된 팬츠와 재킷까지 다채로운 착장을 소화했다. 특히 김성규는 깊은 눈빛과 표정으로 치명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배우 김성규는 지금까지 활동을 이어온 원동력으로 ‘부담감’을 꼽았다. 더블유 코리아 제공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성규는 극단 생활을 하던 때부터 지금까지 자신을 이끌어 준 동력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부담감이다. 크고 작은 부담감, 불안함이 계속 연기를 잘 해내야 한다는 일종의 힘이 됐다"고 답했다.

어떤 시간을 보낼 때 가장 편안함을 느끼냐는 질문에는 "내일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상태가 되면 가장 편안하다. 좋은 시간에 좋은 사람들과 어울리려고 노력한다. 이번에 ‘킹덤‘ 시즌2 제작발표회를 마치고 형들과 밥을 먹은 뒤 돌아오는 길에 마음이 편하고 기분이 좋았다"며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기도 했다.

한편, 김성규는 이날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에서 음악인들 사이에서 인정받는 클래식 피아니스트 강인욱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