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김상혁, 송다예와 결혼 1년 만 이혼 심경 “다 내 불찰 같아” [전문]

등록 : 2020.04.07 18:15

김상혁(오른쪽)이 송다예와의 이혼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김상혁 송다예 SNS 제공

그룹 클릭비의 김상혁이 송다예와의 이혼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김상혁은 7일 자신의 SNS에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고 애썼습니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다 저의 불찰인 것만 같습니다. 잘해준 거보다 못해준 게 많은 것 같아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고 힘드네요"라는 글을 적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날 앞서 김상혁과 송다예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김상혁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이혼의 이유에 대해 "사생활이라 밝히기 어렵다"고 조심스럽게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상혁과 송다예는 지난해 4월 7일 결혼했다. 이후 TV조선 ‘아내의 맛‘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하지만 결혼 1년 만에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소식을 전하게 됐다.

1999년 클릭비로 데뷔한 김상혁은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현재 SBS 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 DJ를 맡고 있다.

▶ 이하 김상혁의 SNS 글 전문.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고 애썼습니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다 저의 불찰인 것만 같습니다. 잘해준 거보다 못해준 게 많은 것 같아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고 힘드네요.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