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NCT 프로젝트 대미 장식하는 '블랙 온 블랙' 뮤비 공개

등록 : 2018.04.17 10:06

수정 : 2018.04.17 10:07

NCT가 18명 모두 참여한 곡을 선보인다. SM엔터테인먼트

NCT가 'NCT 2018'의 대미를 장식하는 6번째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NCT 2018의 'Black on Black'(블랙 온 블랙) 뮤직비디오가 오는 19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블랙 온 블랙'은 'NCT 2018 EMPATHY'(엔시티 2018 엠파시) 앨범에 수록된 트랩 힙합 장르 곡으로, 멤버 18명 전원이 참여했다. 강렬한 비트와 어우러진 군무를 만날 수 있다.

NCT는 17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NCT의 세계관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보여주는 'NCTmentary'(엔시티멘터리)의 5번째 에피소드 'Back to the Reality'(백 투 더 리얼리티)를 선보였다. 꿈을 통해 서로 공감하고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NCT의 독특한 스토리텔링을 쉽게 풀어냈으며 NCT 세계관에 대한 다양한 힌트를 영상에 담았다.

'NCT 2018'은 하나의 앨범 안에서 NCT의 다채로운 구성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프로젝트다. NCT U의 'BOSS'(보스)와 'Baby Don’t Stop'(베이비 돈트 스톱), NCT DREAM의 'GO'(고), NCT 127의 'TOUCH'(터치), NCT U의 'YESTODAY'(예스투데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활동했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이지혜 "대한항공과 작별" 조현민 갑질 논란 저격

'컬투쇼' 김태균, 정찬우 없이 홀로 진행 "잠정 휴식 취하게 됐다"

세월호 추모곡 데뷔 타니, 교통사고로 사망…향년 22세

[공식]리메즈 측 "닐로 음원 사재기 의혹, 사실 아냐" 법적대응 예고

'불청' 강수지, 김국진 무릎에 앉아 빼빼로게임 '입술 돌진'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

화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