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JBJ 마지막 앨범 공개, 웃으며 안녕하는 '부를게'

등록 : 2018.04.17 09:30

수정 : 2018.04.17 09:32

JBJ의 페이브엔터테인먼트

그룹 JBJ의 마지막 신곡 '부를게'가 베일을 벗는다.

JBJ는 1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부를게'를 포함한 디럭스 에디션 앨범 '뉴 문'(NEW MOO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판타지', '꽃이야' 등 기존 앨범 수록곡 13곡과 추가 신곡 3곡이 포함된 디럭스 에디션 앨범 '뉴 문'은 JBJ의 새로운 시작을 알릴 스페셜 앨범이다.

이제는 각자 새로운 출발선에 설 JBJ의 지난 7개월의 발자취와 추억들을 함축하고 있다.

real-fantasy, 키겐, Bull$eye 등 그 동안 JBJ와 최고의 호흡을 맞춰온 작곡진을 비롯해 JBJ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부를게'는 지금의 JBJ가 있게끔 염원해 준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진심과 감사의 메시지가 고스란히 담긴 노래다. 신예 작곡가 코랑이가 프로듀싱을 맡고, 김상균, 권현빈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부를게' 뮤직비디오는 새로운 발걸음에 앞서 함께 여행을 떠난 JBJ의 모습을 꾸밈없는 시각과 풋풋한 영상미로 담아냈다. 씩씩한 모습으로 웃으며 안녕을 건네는 이들의 마지막 인사가 뭉클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JBJ는 오는 21~22일, 서울 올림픽 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 에필로그'를 개최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관련기사]

이지혜 "대한항공과 작별" 조현민 갑질 논란 저격

'컬투쇼' 김태균, 정찬우 없이 홀로 진행 "잠정 휴식 취하게 됐다"

세월호 추모곡 데뷔 타니, 교통사고로 사망…향년 22세

[공식]리메즈 측 "닐로 음원 사재기 의혹, 사실 아냐" 법적대응 예고

'불청' 강수지, 김국진 무릎에 앉아 빼빼로게임 '입술 돌진'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