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화보]美 LA에서도 빛난 '고준희 스타일'

등록 : 2018.03.28 09:43

수정 : 2018.03.28 09:44

고준희가 화보를 통해 그만의 패션 스타일을 선사했다. 하퍼스 바자

배우 고준희가 미국 LA에서 촬영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4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고준희는 최근 하퍼스 바자와의 화보 촬영에서 LA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섬세한 눈빛, 풍부한 감성을 선보였다.

화보 속 고준희는 구조적인 디자인과 빈티지 컬러감이 인상적인 룩을 소화해냈다. LA의 사막과 도로 위 등 곳곳을 누비며 고전적인 헐리우드 감성을 완벽히 재현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바자 화보 에디터는 “‘고준희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도회적인 페이스지만 스타일에 진부하지 않은 산뜻함이 있다”고 표현했다.

고준희는 이에 대해 “‘고준희 스타일’이라고 할 만한 것이 있을지 민망하고 부끄럽지만,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감사하다. 타인의 시선보다는 스스로 옷을 즐겁게 입으려고 노력한다”고 답했다.

그는 또 최근 종영한 드라마 ‘언터처블’과 관련해 “이미 한번 드라마를 같이 했던 조남국 감독님께 신뢰가 컸다. 함께 해 준 김성균 오빠, 진구 오빠, 은지 등의 배우들도 모두 연기 욕심이 많은 분이라 좋은 자극이 됐다”고 말했다.

고준희는 이어 “배우로서 ‘이 캐릭터는 고준희 말고 다른 배우가 생각이 안 나’라는 말을 듣고 싶은 욕심이 있다. 나태해지지 않고 자기 발전을 이루며 맹렬히 커리어를 쌓아나가길 원한다”고 덧붙였다.

박건욱 기자 kun1112@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이효리, 제주4.3 희생자 추념식 내레이션 "흔쾌히 수락"

[전문]백퍼센트 서민우 사망, 소속사 측 "비통한 심정…슬픔 커"

홍석천, 보이스피싱 당했다 "돈 보냈는데 알고 보니 사기"

'무한도전' 유재석, 김제동父 산소 방문-박명수 최행호PD♥(종합)

'효리네민박2' 이효리-윤아, 가까워진 두 사람…단둘이 바다 산책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