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 연예뉴스

샤이니, 오늘(14일) 엠카서 ‘I Want You’ ‘독감’ 무대 공개…청량 카리스마 예고

등록 : 2018.06.14 10:08

수정 : 2018.06.14 10:15

샤이니가 14일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샤이니가 14일 신곡 ‘I Want You’와 ‘독감’의 무대를 공개한다.

샤이니는 이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규 6집 두 번째 타이틀 곡 ‘I Want You’(아이 원트 유)와 수록곡 ‘독감 (Who Waits For Love)’의 2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부대에서 샤이니는 첫 번째 타이틀 곡 ‘데리러 가 (Good Evening)’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시 한번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 곡 ‘I Want You’가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시원한 여름 분위기의 트로피컬 하우스 곡인 만큼, 퍼포먼스도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동작들로 구성, 샤이니 특유의 청량함과 파워풀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무대를 만날 수 있어 흥겨움을 돋울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날 무대에서 함께 선보이는 수록곡 ‘독감 (Who Waits For Love)’은 아련한 기타 리프와 뭄바톤 리듬이 서정적으로 어우러진 곡으로, 날갯짓을 하는 듯한 후렴구의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멤버가 2명씩 완벽하게 호흡을 맞춰 선보이는 데칼코마니 댄스, 시공을 유영하는 느낌의 그루브 넘치는 동작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통해 절도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만끽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26개 지역 1위, 국내 각종 음반 차트 1위 등 높은 관심을 얻고 있어, ‘글로벌 K-POP 리더’다운 샤이니의 특급 면모를 확인케 한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5일 KBS 2TV ‘뮤직뱅크’,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규 6집 두 번째 앨범 활동을 이어간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뉴스

HI# 뉴스

화보뉴스